새로운 변화 함께 뛰는 미추홀구
우리 구 침입방지시스템(IPS) 교체 작업으로 인해 무인민원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일시 : 2022년 3월 31일 목요일 18:30 ~ 21:00 * 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중단발급기 : 미추홀구 관내 무인민원발급기 전체 - 중단사유 : 침입방지시스템(IPS) 교체 작업-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전체
* 본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만족스러우신가요? 평가에 참여하시면 누리집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모든 민원처리절차, 서식이 한곳에
미추홀구 민원실창구 확인
온라인으로민원처리를 하고싶다면
생활불편,궁금한사항이 있다면
부서명/업무/전화번호로 미추홀구청 직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