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2025. 1. 21. 18:30~21:30)

  • 담당부서 : 미디어홍보실
  • 작성일 : 2025-01-21
  • 조회 : 69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시민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5년 1월 21일(화) 18:30 ~ 21:00
  • 대상: 미추홀구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 내용: 시스템 정기 점검


점검 시간 동안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이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 및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가능

* 본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보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전 부서
  • 최종수정일 : 2020-09-0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만족스러우신가요? 평가에 참여하시면 누리집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맑음 27℃
미세먼지 좋음
초미세먼지 좋음
  • 미추홀구
  • 민원안내
  • 열린행정
  • 소통참여
  • 분야별정보
퀵메뉴 열기
민원안내 직원찾기 자주찾는메뉴 청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