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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이 편리한 효율적인 민원 서비스 제공
- 01디지털 비대면 서비스 확대
- 02생애주기별 원스톱 서비스 확대
- 03디지털 민원환경 이용활성화를 통한 구비서류 감축
- 04민원 정보 수시 현행화 및 이용 편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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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자 중심의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
- 01민원처리 절차의 준수
- 02원스톱 방문 복합민원의 신속 처리
- 03구민의 생명·안전 관련 긴급민원 처리체계 구축
- 04민원인 권익 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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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를 배려하는 포용적인 민원 서비스 강화
- 01민원 취약계층 포용적 서비스 확대
- 02모두가 안전한 민원 환경 조성
- 03쾌적하고 편리한 민원실 환경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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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 서비스 개선 및 역량 강화
- 01구민이 체감하는 민원·행정 제도 개선
- 02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개선
- 03민원 담당 공무원 역량 강화 지원
2022년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 추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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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팀 : 민원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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