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청

검색
회원가입
모바일 메뉴 열기
인기검색어
화상키보드

민원행정, 제도개선 지침

목표 : 구민이 원하는 민원서비스 구현, 추진과제
  •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
    • 01원스톱 서비스 확대
    • 02디지털 기술 활용 서비스 혁신
    • 03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
    • 04행정 정보 공동 이용 활성화
    • 05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 01민원처리 절차의 준수
    • 02복합민원의 신속 처리
    • 03구민의 생명·안전 관련 긴급민원 처리 체계 구축
    • 04민원인 권익 보호
    • 05반복·다수인 관련 민원 처리
  • 민원서비스 역량 강화
    • 01민원제도 개선
    • 02민원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
    • 03민원공무원 교육 및 보호
  • 쾌적한 시설, 편리한 민원환경
    • 01누구나 이용하기 쉬운 민원실 조성
    • 02쾌적하고 편리한 민원환경 조성
2020년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 추진계획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 및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가능

* 본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만족스러우신가요? 평가에 참여하시면 홈페이지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 미추홀구
  • 민원안내
  • 열린행정
  • 소통참여
  • 분야별정보
퀵메뉴 열기
민원안내 직원찾기 자주찾는메뉴 청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