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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민원서비스 확대로 국민편의성 향상
- 01디지털정부 서비스 제공 수단 다양화
- 02생활밀접·맞춤형 공공서비스 강화
- 03디지털 민원서비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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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이 편리한 민원서비스 기반 조성
- 01민원 처리 절차의 준수
- 02신속한 복합민원 처리를 위한 제도 운영
- 03민원사무 정비 및 간소화
- 04국민의 안전 관련 민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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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를 배려하는 민원환경 및 편의 제공
- 01민원 취약계층 편의 확대
- 02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
- 03민원인 권익 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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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서비스 개선 및 역량 제고
- 01민원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한 종합평가 추진
- 02민원공무원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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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최종수정일 : 2025-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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