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에는,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어떠세요?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각종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식이 있으니, 바로 케이크다.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이번 12월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케이크를 원한다면, 우리 구의 청년창업거리에 있는 떡케이크 전문점 ‘코멜리앙’을 추천한다. 특별한 날,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색다른 경험까지 선사하는 케이크 전문점이다. 코멜리앙이란, ‘어여쁜’이라는 뜻인 'comely’에 떡케이크의 주재료인 앙금의 ‘앙’을 합쳐 ‘어여쁜 앙금’이라는 의미다.
청년사장 조미지 씨(이하 조 대표)는 “케이크를 만들며 누군가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꼈다.”라며 창업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조 대표가 선택한 창업 아이템은 앙금플라워 떡케이크다.
조 대표는 떡케이크 1급, 2급 자격증을 비롯해 케이크 데코레이션과 떡 공예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며 전문성을 갖췄다. 손으로 만드는 떡케이크 하나하나에 자신의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 결혼기념일, 돌상, 백일상, 컵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색상, 크기 등을 반영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떡 케이크를 만든다. 조 대표는 앞으로 취미반 클래스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청년 창업 거리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코멜리앙에서는 성탄절을 맞아 산타 얼굴과 트리 모양의 미니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주문 고객을 위한 12% 할인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어, 고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 소: 한나루로 487, 1층(용현동)
문 의: ☎ 0507-1399-6541
영업시간 평일 11:00~18:00, 토·일 11:00~15:00 ※ 목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