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청년창업 6호점 ‘시옷지읒치읓’이 만년도장과 케이크 토퍼를 통해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도장과 케이크 토퍼는 누군가의 소중한 시작이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이곳에서 제작하는 도장은 고무도장으로, 기존의 수제 조각이나 레이저 각인 방식이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식이다. 제작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며, 자신의 손글씨나 그림을 그대로 도장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름, 로고, 문구까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다이어리, 편지, 포장, 서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손으로 그린 그림뿐만 아니라 디지털 파일을 활용한 제작도 지원하고 있다.
‘시옷지읒치읓’에서는 만년도장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만년도장은 잉크를 한 번 주입하면 여러 번 보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도장이다.
연인이나 친구와 영화나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도 좋지만, 색다른 공간에서 이색 체험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 ‘시옷지읒치읓’의 원데이 도장 만들기 체험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제작하려는 도장의 종류에 따라 1인당 10,000원에서 30,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다. 클래스는 약 30분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는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도장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완성된 작품을 가져갈 수 있다. 단순한 체험을 넘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완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시옷지읒치읓’이라는 브랜드명은 ‘손이 지나간 흔적’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손자취의 자음에서 따왔다. 김리아 대표는 “고객이 매장이나 클래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면 저도 함께 행복해져요. 서로 사진을 찍고, 도장을 만들며 손길이 담긴 선물을 주고받는 순간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이 있죠”라고 전했다.
이어 “이렇게 쌓이는 행복감이 저에게 도전의 동기가 됩니다. 매일 할 수 있는 일들을 정리하고 하나씩 실천해 나가고 있어요.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조금씩 성장해 나가다 보면, 비록 느리게 보일지라도 언젠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라며 젊은 창업가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문의 일자리정책과 ☎ 880-7991
시옷지읒치읓
영업시간 : 10~20시(마지막 체험 가능시간 19시) ※ 주말은 사전 예약
주소 : 미추홀구 한나루로 485(용현동)
전화 : ☎ 0507-1346-3396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dojangss
네이버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3374
- 이전글 도화오거리의 숨은 맛집
- 다음글 제35회 미추홀구 구민상 후보자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