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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약관리 체계

공약관리 및 공약이행평가단
공약관리 체계
공약추진 계획 수립 및 누리집(홈페이지) 공개
  • 총괄부서: 공약사항 실천(추진)계획 수립 및 누리집(홈페이지) 게시
  • 주관부서: 연차별 공약추진계획 수립
    • · 민선8기 미추홀구 공약이행평가단 1, 2차 회의 결과 반영
  • 공약사업의 확정: 구청장 취임 후 100일 이내
  • 공약사항 실천(추진) 계획 수립: 공약사항 확정일로부터 60일 이내
공약사업 관리
  • 총괄부서: 공약사항 총괄관리
  • 공약 실적 및 변경 사항 관리
  • 공약이행평가단 운영 및 외부기관 공약평가 대비
  • 주관부서: 공약사업 추진과 공약사항 추진상황 자체 점검 실시 및 관리카드 관리
추진사항 점검 및 평가
  • 총괄부서: 공약사항 전체 점검 및 평가 추진
  • 반기별 추진상황 점검 및 연도별 종합평가 실시
  •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개최 (매년 1, 7월 예정)
    • · 서류평가, 필요시 현장 확인 및 자료요구, 관계공무원 의견 청취
  • 주관부서: 공약사업 추진 관리카드 제출
  • 평가자료 및 관련 자료 작성 제출
  • 공약 조정(변경) 발생 시 공약이행평가단 회의에 변경(안)을 제출하여 토론을 거쳐 심의 후 구청장에게 변경(안) 건의 의결
  • 평가 결과는 특별사유가 없는 한 공약사항 추진에 적극 반영
추진상황보고회 및 자료공개
  • 총괄부서: 추진상황보고회 개최(연2회) 및 홈페이지 보고회 자료 공개
  • 공약사업 추진실적, 추진계획수립 변경, 종합평가 결과,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결과